PPFR(완전혼합변형)공정과 CMFR(완전혼합형)공정을 이용한 생물학적 고농도 COD와 질소의 동시제거 비교연구

농도를 90%이상 제거되는 효과를 볼수 있다.

2. PPFR 공정은 각 Reactor마다 질산화 및 탈질이 동시에 수행되어 경제적이며 부지소요 또한 크지 않으며 효율적인 방법으로 처리되도록 구성되어 있다.

3. 각 Reactor에서 교반기, 온도계 및 산소 공급기를 장착하여 생물학적 반응을 최대화 하였고, CODcr 과 NH4+ 제거효율은 각 반응기로 흘러 들어가는 폐수가 다음 그룹으로 이동함에 따라 생물학적 반응에 의해 증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