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 criteria와 MASK 方法에 의한 多出力함수의 최소화

本 論文은 multi-output switching Function minimization에 적용하여 MASK 方法을 Algorithm에 관해 Program化를 시도하였다.

multi-output switching Function minimization은 만은 변수의 input과 Function이 증가할 때는 어려운 경우가 된다. 여기서는 PI를 결정하기 위해 새로운 方法을 제시하며 그리고 모든 minterm을 CHeck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PI선택과정을 PI결정과 더불어 행함으로써 각 Minterm에 대해 모든 PI를 결정하는 수고를 덜고 있다.

本論文에서는 Multi-output switching Function에 대해서, Optimal한 Selection을 intersection Table Cost Table, Snbcost Table에 의해서 구해지며, 이 Proceclure는 복잡하지 않으며 실질적으로 COMPUTER Program 응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