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Flow개념하에서 AND/OR Parallelism실행에 관한 연구

논리 프로그램에서의 AND/OR Parallelism을 Data Flow에서 실행시키는 방법은 [10,12] 등에서 제안되었다.

이 논문에서는 [10]에서 제안한 모형을 근간으로 하여, 논리 프로그램에서의 assertion이 data flow 그래프로 해석되는 방법을 보였고, 그래프 template를 Euler Path 가 아닌 Spanning Tree로 변형함으로써 AND Parallilism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보였으며, 이러한 template 토큰들이 data flow 그래프의 각 노드로 전달되어 처리되는 과정을 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