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I

홀로그램 실감 콘텐츠의 동향

Metadata Downloads
Abstract
본고에서는 먼저 실감 미디어의 기술적 분류와 그에 따른 콘텐츠 적용 사례 그리고 홀로그램 기술이 적용된 실감 콘텐츠의 방향성에 대해 분석해보고, 나아가 최종적 실감 콘텐츠 디스플레이 기술로의 홀로그램에 적용될 수 있는 실감 콘텐츠의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Author(s)
이완중신은지윤현선최희민조동식강훈종
Issued Date
2021
Type
Article
Keyword
홀로그램콘텐츠
URI
https://oak.ulsan.ac.kr/handle/2021.oak/9137
https://ulsan-primo.hosted.exlibrisgroup.com/primo-explore/fulldisplay?docid=TN_cdi_kisti_ndsl_JAKO202122450522317&context=PC&vid=ULSAN&lang=ko_KR&search_scope=default_scope&adaptor=primo_central_multiple_fe&tab=default_tab&query=any,contains,%ED%99%80%EB%A1%9C%EA%B7%B8%EB%9E%A8%20%EC%8B%A4%EA%B0%90%20%EC%BD%98%ED%85%90%EC%B8%A0%EC%9D%98%20%EB%8F%99%ED%96%A5&offset=0&pcAvailability=true
Publisher
정보처리학회지
Location
대한민국
Language
한국어
Citation Volume
28
Citation Number
1
Citation Start Page
17
Citation End Page
17
Appears in Collections:
Engineering > IT Convergence
Authorize & License
  • Authorize공개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