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I
Login
OAK 국가리포지터리
검색
커뮤니티
제목
저자
키워드
발행일
Ulsan Univ. Repository
Browsing by 키워드 : 서비스 품질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또는 첫 단어:
정렬 기준:
제목
발행일
제출일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저자 수
All
1
3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4건 중 1-4 번을 표시중입니다.
1
Article
COVID-19 상황에서 레스토랑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IPA에 관한 연구
윤현주
;
이지혜
2022
2
Article
서비스접점에서 다차원적 혜택이 소비자 참여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접점 종업원 인적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도일
;
박종희
;
최우리
2020
3
Dissertation
온라인 대학행정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몽골’ Ikh Zasag국제대학교’와 한국‘울산대학교’의 비교 연구
바타르쿠 이시둘람
2017
4
Dissertation
헌혈의 집 서비스 품질과 헌혈 동기가 헌혈 재참여에 미치는 영향
박경선
2021
1
Anonymous
Login
커뮤니티
제목
저자
키워드
발행일
Guide